인테넷전화요금비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서울그룹 조회 597회 작성일 2020-10-29 00:04:04 댓글 0

본문

3년약정끝난인터넷+TV 아직도쓰세요~?

요즘 결합할인으로 할인 많이 받으시죠!?
약정끝나면 바꾸는게 답입니다! 지원금도 팡팡팡!!

지원금팡팡 받으시는게, 지원금도 받고 결합할인도 받고
핸드폰도 저렴하게 받고! 저렴저렴!~

이유를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윤영관실장님과 상담을 원하시는분은!
010-9828-1987

착한폰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bbponstory

착한폰 카카오플러스친구 상담하러가기
http://pf.kakao.com/_GCEhxb
김봉익 : 인터넷티비가만료인데
재계약은어케하나요
인터넷은21년1월이예요
홍다방 : 요즘 왠만한기자들홈트뉴스보다 정보가 빨라 핫한곳입니다.모이미http://open.moeme.mangba.net:8011/o/DRCZtyhIg0 참여하여 정보를 공유받고있습니다.말뿐인방과 비교불과입니다.참여만하시면어떤정보가 어떻게 활용되어 얼마나 수익이났는지 참여전정보까지 한눈에 정리되어있습니다고민전에 눈으로 확인하세요평생무료운영된다는점 참고요망
이재원 : 유익한 정보 감사드립니다.
유영 : 인터넷과 티비 가입시 사은품 알려주세요
김우영 : 아는 애기 말고 아는 정보를 줘라 .. 결론은 알아보라는 거네 염병 ㅋㅋㅋ
보라빛 향기 : 핸드폰,티비,인터넷 결합으로 sk 쓰고 있습니다. 다음달 8월에 만료가 되는데 1) 재약정이 나을까요. 바꾸는게 나을까요? 인터넷 19,600 티비 13,110 입니다. 2) 인터넷만 설치시 재약정이 나을까요. 바꾸는게 나을까요? 문의드립니다
Angel Fallen : 안녕하세요. 영상이 1월달에 올라 왔는데 벌써 6개월이 지난 시점에서 댓글을 달아도 보실지 모르겠으나 혹시 도움이 조금이라도 저에게 될수 있을까 싶어서 여쭈어 봅니다.

제가 지금 핸드폰 + 인터넷 + IPTV 전부 LG 를 쓰고 있습니다. 저녁이나 새벽에 컴터로 작업을 하거나 겜을 돌릴때 요최근 3달 동안 꼭 1주일에 2~3번은 5분 정도 인터넷이 끈겨 버려서 작업 하는게 날라 간적도 있고 겜하다가 탈주 되는 경우가 생겨서 통신사를 옮길까 생각 중입니다.

IPTV는 현재 7월 31일에 약정이 끝납니다. 인터넷은 약정이 3달 가량 남았습니다. 핸드폰은 약정이 묶여 있는게 전혀 없습니다. 진즉에 핸드폰을 바꿧어야 했는데 마음데 드는 기계가 없어서 이때까지 그냥 v20 으로 쭉 버티고 있었습니다.

인터넷은 해지 할 경우 위약금이 20만원 가량 나온다고 했습니다.

- 제가 타통신사로 핸드폰 + 인터넷 + IPTV 다 넘어 가려면 기존 남은 기간을 무조건 다 사용하고 넘어 가야 하나요? 그렇게 되면 IPTV를 인터넷 기간과 맞추려면 2달 가량 TV를 사용을 못하게 될수도 있겠네요.

- 말씀 하신대로 이미 각 통신사 106 . 101 . 100 전화를 해서 물어 보니 SK는 대략 13만원 + 이어폰 준다고 하고 KT는 32만 상품권을 주겠다고 하고 LG에서는 재약정시에 19만원 가량 지원금을 준다고 했습니다. 밖에 나가서 오프라인 매장들을 돌아 다니면서 알아 보는게 나을까요?

글과 질문이 다소 길어졌고 영상 업로드 하신 1월에 비해 좀 늦은 7월달에 여쭙게 됐지만 혹시나 시간의 여유가 조금 되신다면 조언을 받아 보고 싶습니다. 항상 좋은 하루 되시고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kook : 근데 내가 다 해봤는데 TV 평범하게 보시는 분들이면 지역케이블에서 인터넷+TV 3년 약정 2만원 초반때 요금 쓰면서 10만원정도 이마트신세계 상품권 받는게 더 이득임 3년지나면 전화해서 약정 끝났는데 선물 안주냐고 하면 6~8만원짜리 상품권보내주고 하니까 챙겨드시고 메이져3사는 TV+인터넷 요금이 4~5만원 부터 시작이라서 지원금 아무리 잘받아도 50만원이라고 쳐도 36개월 계산해보면 요금으로만 거의 100만원 차이남 거기에 지원금 50만받는다고해도 케이블에서도 10만원정도 주니까 지원금 차이는 40만원 대략 계산해보면 3년쓰면 지원금 다 포함해서 60만원 손해임.
치킨먹자 : 안녕하세요 제가 현재 엘쥐를 사용하는데 이 폰이 티비+인터넷이랑 묶여서 할인받고 있어요 핸폰 같은 경우엔 할부도 없고 약정도 없고해서 해지한 후에 통신사를 이동할건데 묶여있던 엘쥐 통신사인 티비랑 인터넷은 어떻게 되나요? 같이 통신사를 이동해야하는지 궁금해요ㅎㅎ
윤경택경택 : 재약정 신청 시 혜택으로 상품권을 받고 위약금도 물어주어야 되나요?

KT 기가 인터넷 무료를 넘어서 돈 받으며 사용하기 - 매년 재약정의 비밀

저희 집에서 KT (500메가) 기가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무료로 쓰면서 돈도 받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아마 인터넷 해지 방어 비용으로 재약정시 지급하는 상품권인 듯 한데 4년 동안 15만원 정도 벌 수 있습니다. 신기하네요. https://drkimfixnsolve.tistory.com/84 도 참고해 주세요.
Chan Woo Lee : 말도 않되는 사기 방송. 어디 인터넷 3년약정에 1,100원/달 짜리가 있니. 이 사기꾼아, 순 엉터리 방송이디.
민경록 : 약정갱신을 매년 하라는건데,, 잘못알아들으신듯
in Christ : 모바일 결합이라 가능하군요.
근데 인터넷 요금 22000정도 하는데
3명 핸드폰 요금제를 알뜰폰요금제로 이용하면 22000원 보다 더 절약되거든요.
알뜰폰 요금제 한번 알아보세요~
악악 : 실제 2차 해지방어팀 근무햇던 사람입니다. 해지방어를 얘기하는 것 같네요. 근데 셈법이 좀 틀렷습니다..;; ㅇ_ㅇ
factory STEAM : 이런상품은 없습니다 낚이지마세요
제가 kt 전화해서 다물어봣습니다
이런게 잇으면 kt 망햇겟죠?
Taeho Kim : 4년후에 약정 끝나는게 아니라, 1년마다 약정 연장한단 소리 아닌가요? 이것보단 3년마다 통신사 갈아타면서 현금지원 받는게 이득일 것 같은데...
Jack Royer : 지금 저희집 인터넷 속도 측정해봤더니ㅋㅋ
업로드30. 다운 50. 주변 평균이 100.54mps던데ㅋㅋ
바꾸려고하는데
요새 10기가 인터넷 하던데 이거 아직도 500기가 인터넷으로 가입하는게 이득일까요??
일단 저는 sk가족 결합 인터넷 묶여있구여
폰 바꿀때 제가 kt로 넘어가 kt가족결합으로 묶을 에정입니다 (가족수가 많아 가능한 부분입니다)
10기가로 가는게 나을지 아니면 500mps 기가 인터넷으로 가는게 나을지 뭐가 나은 선택지인가요?ㅠㅠ

P.s 일단 아파트에 사는데 정보상으로는 10기가 인터넷 설치 가능 지역이라네요
행인 : 4년약정시에 1년마다 전화하는건 그냥주는게 아니고 해지방어라고 해지한다고해서 밀당하고 받는거 아닌가요? 그냥전화해서 상품권주세요 이게아니잖아요...
박창훈 : 근데 어떤 상품이 매년 상품권을 주는 건가요..?
무사황태사 : 2017년10월에 kt노트8 기가인터넷,와이파이 무료디지털 방송 결합 상품 하고 바꾼적 없는데 kt상담하면되는 건가요?

이거 모르면 ㅅㅎㅁㄱ! 인터넷 가입 및 설치 시 꼭 알아야 하는 호갱탈출 꿀팁 5가지

이거 모르면 ㅅㅎㅁㄱ! 인터넷 가입 및 설치 시 꼭 알아야 하는 호갱탈출 꿀팁 5가지 by 테크요정 뷔티크

※ 해당 업체로부터 소정의 제작비를 지원 받았습니다.

■ 리뷰 및 제휴 문의 : virgin0909@naver.com
■ Music : https://www.bensound.com
전윤상 : skt인터넷 좆되세요!skt인터넷 좆되세요!skt인터넷 좆되세요!skt인터넷 좆되세요!skt인터넷 좆되세요!skt인터넷 좆되세요!skt인터넷 좆되세요!skt인터넷 좆되세요!skt인터넷 좆되세요!skt인터넷 좆되세요!skt인터넷 좆되세요!skt인터넷 좆되세요!skt인터넷 좆되세요!skt인터넷 좆되세요!skt인터넷 좆되세요!skt인터넷 좆되세요!skt인터넷 좆되세요!skt인터넷 좆되세요!skt인터넷 좆되세요!skt인터넷 좆되세요!skt인터넷 좆되세요!skt인터넷 좆되세요!skt인터넷 좆되세요!skt인터넷 좆되세요!skt인터넷 좆되세요!skt인터넷 좆되세요!skt인터넷 좆되세요!skt인터넷 좆되세요!skt인터넷 좆되세요!skt인터넷 좆되세요!skt인터넷 좆되세요!skt인터넷 좆되세요!skt인터넷 좆되세요!skt인터넷 좆되세요!skt인터넷 좆되세요!skt인터넷 좆되세요!skt인터넷 좆되세요!skt인터넷 좆되세요!skt인터넷 좆되세요!skt인터넷 좆되세요!skt인터넷 좆되세요!skt인터넷 좆되세요!skt인터넷 좆되세요!skt인터넷 좆되세요!skt인터넷 좆되세요!skt인터넷 좆되세요!skt인터넷 좆되세요!skt인터넷 좆되세요!skt인터넷 좆되세요!skt인터넷 좆되세요!skt인터넷 좆되세요!skt인터넷 좆되세요!skt인터넷 좆되세요!skt인터넷 좆되세요!skt인터넷 좆되세요!skt인터넷 좆되세요!skt인터넷 좆되세요!skt인터넷 좆되세요!skt인터넷 좆되세요!skt인터넷 좆되세요!skt인터넷 좆되세요!
레이칸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광고대놓고하네
뭐새캬 : 인테넷이 공유기 입니까?
미뉴 : 이런 개하꼬한테도 광고를 내걸네... ㅋㅋ 븅인가
Lee Mark : 좀 심하게 대놓고 광고네요
Jo Beomho : 아무 생각없이 했느데... 유플 500메가인터넷, tv, 와이파이 묶어서 5만원에 했는데요 상품권으로 28만원 주고 무슨 스피커도 준다고 했는데 저 호갱인가여?? 아니면 보통인가여?? 오늘 신청햇느데 이거 취소 가능해여????? 주말이라... ㅠㅠ
김부엘 : 판매점광고면서 무슨 호갱당했다는겨
조성태 : 수염깎으쇼
not inside : 이게 무슨 꿀팁이야

누구나 다 아는 내용 말하다가 광고 하는거네 ㅡㅡ
Taekyeoung Son : 광고 ㅡㅡ

... 

#인테넷전화요금비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58건 56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legalcenter.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